2024/12/14 3

한덕수와 국무위원들 모두 탠핵하고 즉각 체포하십시오.

한덕수씨도 탄핵하고국무위원들인 장관들을 탄핵하고 즉각 체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그들은내란죄와 반란죄와 외환죄의 중요 종사자들이며 최소한으로 본다 해도그들은내란죄와 반란죄와 외환죄의가담자들이라고 생각합니다.그런 그들에게 국정을 맡겨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4.12.14

윤ㅇㅇ을 즉각 체포하십시오_ 내란죄 반란죄 외환죄로

국회와 국민을 향해 군인들로 하여금총부리를 겨누도록 명령한 탄핵된 국군통수권자윤ㅇㅇ씨를 즉각 체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죄목은헌법을 무시하고 헌정을 중단하려 했던 반란죄와내란을 조장한 내란죄와외환의 남북 전쟁을 유발하려고 시도한 외환죄 입니다. 국민은윤ㅇㅇ씨의 명령을 받고국회의 유리창을 깨드리고국회로 진입하는 특수부대를똑똑히 봤습니다. 국민은윤ㅇㅇ씨의 국회 출입문을 깨부수고국회의원들을 끌어내라고 명령했다는곽ㅇㅇ 특전사령관의 증언을확실히 들었습니다. 윤ㅇㅇ씨는 반란과 내란과 외환을 일으키고그렇게 하려고 시도한반란 죄인, 내란 죄인, 외환 죄인입니다. 국수본은 윤ㅇㅇ씨를 즉각 체포하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2024.12.14

탄핵 가결

오늘 드디어 탠핵이 가결되었습니다. 국가와 국민을 위해 잘 된 일이라고 생각힙니다. 저는 어제 저녁부터,아니 지난 토요일 탄핵안이 폐기된 이후터덜터덜 마포대교를 걸어 국회대로 여의도를 빠져 나오면서그 때부터 일주일 내내오늘도 꼭 국회대로에 가겠다고 결심했었습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동생의 방문에역사적인 순간에 역사적인 장소에함께 하지 못해 매우 아쉽습니다. 그러나 오늘도 추운 날씨에도뜻과 힘을 모아 준 국회대로의 국민들수고했습니다. 그리고 저처럼 이러 저러한 사정으로참여 하지 못하고 마음과 뜻으로 함께 하신대다수의 국민 여러분 모두수고하셨습니다. 대한민국은 정말로역동적이고 환상적으로멋진 나라입니다. 국힘에서 힘내 주신 의원님들의용기와 결단에 박수를 보냅니다. 그러나 아직도 반대한 다수의 국힘 의원님들은반성..

카테고리 없음 2024.12.14